티스토리 뷰


http://www.todaytrading.net/default.aspx 



TTN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과 주도주 조건 검색식으로 한달간 돌린 최대 수익률 그래프입니다. 


약 10개 정도의 당일 주도주를 아침에 매매하여 급등하는 종목을 빠르게 매수하고 TTN의 다양한 매도 옵션과 전체 청산 로직으로 정리한 결과 매우 꾸준한 수익을 내는 것으로 조회되었습니다. 



http://www.todaytrading.net/intro/judoju.aspx   (주도주 조건검색식 확인하기) 



아무리 수익이 잘 나와도 그 수익률 자체가 들쑥날쑥하다면 큰 의미가 없는 조건식인데요 


이와 같이 일정한 기울기를 가지는 그래프라면 믿고 사용하셔도 될듯 하네요 


당일 주도주란 그날 가장 강하게 출발하는 종목들로 급등중에 급등주라고 할 수 있는데요 


조건 검색식 내에서 여러 가지 필터링을 하여 안전한 종목들만 추려 10시가 되기 전에 빠르게 매도하고 빠지는 전략을 취해야합니다. 



소위 말하는 1% 먹기 내지는 2% 먹기를 할 수 있는데요, 


100만원을 투자하여 매일 1%를 먹는다면 연말에 3700만원이 된다는 계산 결과도 있죠? 


그것이 바로 복리식 주도주 단타 매매 방법입니다. 



서민이 가치투자를 하여 10년을 기다린다고 100만원이 200만원 되면 뭐하겠습니까? 


서민의 주식 투자 방법은 크게 두가지 


 - 주도주 자동매매 프로그램을 돌려 꾸준히 월급을 받는 방법 


 - 상한가 매매를 노려서 한방에 20% 이상씩 수익 내기 (고수의 영역 ㅠ) 



상반된 매매 방법이라 그렇게 표현해보았는데요, 


그만큼 주도주 검색식으로 하는 자동매매는 개미에게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