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ttp://www.todaytrading.net/default.aspx 



국내 최대 유료사용자를 보유한 자동매매 프로그램 TTN 에서 주식 투자자 분들에게 좀 더 다양한 투자를 할 수 있게 하기 위해 


신용 매수 기능을 추가합니다. 


신용 매수는 미수와 조금 다르게 대출 형태로 매수 매도를 할 수 있는 장치인데요, 


신용으로 완전 자동매매를 구동할 수 있도록 지원될 예정입니다. 



티티엔 자동매매는 현재 1000여명의 유료 사용자가 사용하고 있는 가장 안정된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이며, 


아침 시초가 매매 동시 접속자만 400명이 넘는 프로그램입니다. 



15가지가 넘는 매도 옵션 (분할매도, 손절, 이익보존 1, 2, 트레일링 스탑 3차, 저점대비 리바운드스탑, 보합청산, 등락률 청산, 경과시간 청산, 시간청산, 휩소 방지 손절 대기 시간 설정, 손절 딜레이, 계좌 청산, 계좌 익절, 계좌 손절, 조건식 이탈 시 매도 등등) 


수많은 매도 옵션으로 효율적인 자신의 매도 전략을 구축할 수 있으며 




(검증마스타에는 최근 테마 분류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검증마스타라는 별도의 검증툴을 제공하여 장이 끝난 후 자신의 조건식을 검증하여 종목에 대한 분석과 더 나은 전략을 구축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자동매매 프로그램과 검증 프로그램을 함께 제공하여 부족함 없는 매매를 도와드리며, 그와 더불어 티티엔 매니저라는 완전 자동 매매를 구축할 수 있는 리모콘 툴을 또 제공하여 완벽함을 더합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가장 안정적입니다. 


주식 매매에서 순간의 버그는 손실로 이어집니다. 이미 기업 시장에서도 인기가 높은 TTN의 이유는 바로 많은 사용자로 인한 자동 매수 매도 프로세스의 안정성 때문입니다. 



https://cafe.naver.com/kiwoomhippochart  



개인 유저 카페도 한 번 방문해보세요 




(하락장에서도 수익.... 이익보존과 트레일링 스탑으로 적절한 매도라인 조절) 




티티엔에서는 그와 더불어 매수포착가 매매, ETF 레버리지 자동매매 등 많은 부분에 걸쳐서 투자자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무엇보다 가장 최대의 장점은 유저들의 의견을 늘 귀담아 들어 많은 량의 새 기능 개발과 업데이트를 해준다는 점입니다. 


다른 프로그램들이 자체 개발을 하거나 업데이트 주기가 길고, 또는 한번 개발 후 업데이트가 없는 경우도 허다합니다. 


하지만, 티티엔은 사용자 요청 게시판을 통해 올라온 의견들을 빠르게 개발 및 배포하여 바로 매매에 적용해 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검색식 매매를 한번 해보고 싶으시다면, 무료 프로그램은 쓰지 마세요. 


본격 유료 프로그램을 써야 책임감 있가 서포트 해주고 업데이트도 무겁해 해줄 수 있습니다. 


대 부분의 검색식 매매 프로그램들은 적자이거나 카페 회원만 많고 다 이탈한 경우가 많은데 반해 티티엔은 개발자와 사용자간의 유대가 좋고 


원격지원 등 친절한 응대로 유명합니다. 




주식 평생 하실거니 이왕 매매하실거 최강의 솔루션 티티엔 자동매매를 한 번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