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ttp://todaytrading.net/default.aspx 

 

투데이트레이딩 :: TTN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주식차트 솔루션

무료 검색식 TTN 에서는 구매자분들에게 7개의 기초 검색식을 제공합니다. 급등주, 상승주, 20일신고가, 눌림목, 주도주 등 다양한 매매에 기초 자료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todaytrading.net

국내 최강 사용자가 사용하는 조건검색 자동매매 TTN 으로 금일 검색식에 잡힌 종목들이 무려 4개가 상한가에 올라 수익 실현했습니다. 

 

요즘 아시아나 항공 관련 주들이 들썩들썩 하고 있는데요, 개미들이 수익내기가 녹녹치 않지만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빠르게 대응이 가능하여 수익보았네요. 

 

조건검색으로 잡히는 종목들을 0.3초안에 매수하여 다양한 매도 옵션으로 자동매도를 걸어두면 아침 경제 신문을 보는 사이에 수익으로 나타나 있어 좋네요 

 

오후에는 파라다이스나 쌍용차, 기아차 삼성전자 등 좀 진득한 종목들을 수급 분석하여 매수를 하고 

오전에는 급등주 단타매매를 중심으로 매매를 합니다. 

장 마감즈음에는 수급이 좋은 종목들을 찾아서 종가매매를 하기도 하고 

ETF 코덱스 레버리지, 코덱스 코스닥 150 레버리지 종목들을 매수해서 익일 시초가에 시장가로 매도하여 갭 수익을 얻기도 합니다. 

 

한국 주식 시장은 매우 좁아서 세력이 판을 치는 세상입니다. 

진정한 가치주를 찾기도 어려울뿐 아니라 미국 시장처럼 10년의 우상향도 없고 ㅠ 

오로지 단타나 짧은 스윙만이 개미의 살길인데요.... 

 

매수후 홀딩 = 반토막 

 

https://cafe.naver.com/kiwoomhippochart 

 

TTN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 네이버 카페

키움증권 연동 TTN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사용자 모임입니다

cafe.naver.com

 

이제 자동매매 프로그램을 통해 새로운 주식을 해보시길 권장 드립니다. 

 

대박 터지는 프로그램 같은건 세상에 없습니다. 그저 하루에 10만원 벌면 대박인겁니다. 

 

노후대비죠. 지금 프로그램을 하나 구매해서 월 200만원이 자동으로 나오게 전략을 구축한다면 그거야말도 최고의 노후 대비입니다. 

 

예로 요즘 인기인 미국배당주로 월 200을 만드려면 4, 5억은 있어야합니다. 

하지만 자동매매는 매일 일정 금액을 회전하여 돈을 버는 구조이므로 2, 3천만있으면 됩니다. 심지어 천으로 월 200만드는 사람도 많습니다. 무려 20%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