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내 차트 프로그램 시장을 천하통일할 막강한 프로그램이 등장했습니다. 
 
 "차트스쿨"은 직장인 분들의 다양한 데이터들을 보다 예쁘고 간편하게 시각화 할 수 있도록 해줄 것이며 엑셀 파일과의 연동과 프로젝트 저장 능력으로 모든 업무를 차트스쿨을 통해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또한, 데이터 내보내기 기능과 "간단 보고서" 기능을 통해 손쉽게 각종 보고서와 PT(프레젠테이션)을 준비할 수 있을 것이고 한 시리즈 한 데이터 항목까지 디테일하게 설정할 수 있어서 사용자가 원하는 거의 모든 그래프를 그릴 수 있을 것입니다. 
 

  차트스쿨은 현재 개발이 완료되어 베타 1.0 버전의 무료 배포를 대기중에 있습니다.

 http://www.chartschool.kr/Default.aspx 

 http://cafe.naver.com/chartschools 

 사이트 회원 가입 시 누구나 다운 받을 수 있으며 베타 버전인 경우는 카페를 통해서 동시에 서비스될 예정입니다. 

 출시 계획은 

 9월 세째주 ....  베타 1.0 배포, 사용자 의견 수집
 10월 말 ...  베타 2.0 배포. 사용자 의견 수집
 11월 ... 대망의 정식 버전 1.0 출시


 와 같습니다. 

 배타버전을 통해 사용자 의견을 수집하여 실질적인 사용시 더욱 편리하고 좋은 프로그램으로 거듭 날 것이며 피드백을 주시는 분들에게는 그만큼의 혜택을 드릴 예정입니다. 

 또한, 현재 홈 에디션의 예약 판매를 동시에 진행중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예약 판매를 통해 구매하시는 분들인 첫 배포부터 시작해서 계속해서 최신 버전을 사용하실 수 있으며 정식 버전 출시시에는 자동으로 "홈에디션"으로 라이선스가 전환되어 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이오니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http://www.chartschool.kr/product/buylicense.asp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