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ttp://www.todaytrading.net/Default.aspx



이런 저런 이유로 회사를 관두고 전업투자자로 돌아온 많은 분들이 계십니다. 


이런 저런 공부와 짧은 주식 경험, 지식으로 인해 오랜 시간을 낭비할 수도 있고, 월 수익이 없으므로 마음만 급하고 뭔가 잘 안될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일단 한 번 시작해야할 것이 바로 


조 건 검 색 


입니다. 


조건검색은 키움증권 영웅문에서 매우 잘 지원이 되고 있는데요, 주식 경험자들이 눈에 불을 켜고 달려들고 있는 분야입니다. 


실시간으로 거래량이 터지고 있는 종목을 보여준다던지, 


실시간 거래원, 각종 지표에 맞는 종목들, 골든크로스, 갭상승 등등 거의 모든 상황을 검색해서 종목을 전달해 줍니다. 




다만... 


실제 투자자가 이걸 캐치를 하더라도 그 순간 매수를 해야하는데 이것저것 클릭하다가 이미 끝나버릴 수 있겠죠.... 


그래서 만들어진 프로그램이 바로 티티엔 자동매매 솔루션입니다. 



국내 최초로 최대 4개의 조건검색을 한 눈에 보면서 매매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으며 


모든 거래와 잔고가 한 화면에 현황판으로 보여져서 실감나고 정확한 진행 상황을 확인 가능합니다. 



그와 더불어 개인 최적화 작업을 해주어 원하는 기능을 적극 수렴하여 반영하고 있어 인기가 높습니다. 



전업투자자, 출근하는 직장인 분들 모두 사용이 가능하도록 완전자동, 수동 등 다양한 매뉴로 매수, 매도를 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http://cafe.naver.com/kiwoomhippochart   (사용자 카페)



http://www.todaytrading.net/download/download.aspx   (시험판 다운로드)


지금 한 번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