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ttps://cafe.naver.com/kiwoomhippochart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티티엔에서 새로운 검증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조건 검색식 자동매매에서 실전 매매를 하기전에 반드시 거쳐야하는 과정중에 "검증" 단계가 있습니다. 


조건식 검증이란? 


실제 매매를 하지 않고 검색식에 뜨는 종목들을 분석해서 해당 종목의 흐름과 상승 정도, 수익률 등을 분석할 수 있는 도구로 


최대 수익, 최저 손실, 최고가 이전 최저가 등을 통해 내 조건식의 익절값, 손절값 등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만약 조건식에 뜬 종목들의 대부분의 최대 수익률이 5%대이고 대략의 시간대가 9시 30분쯤 이라면 그에 맞게 TTN 자동매매 매도 설정을 하여 수익률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보통의 매매 프로그램에서는 스윙 기능이 지원되지 않지만 티티엔에서는 검증을 스윙으로 할 수가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위 미래생명자원이 10월 8일에 편입되어 그 이후 수익률이 오늘자 현재 12.7%가 상승한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처럼 시초가 단타 뿐만 아니라 스윙으로 종목을 분석할 수 있어 스윙 조건식을 운영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현존하는 가장 안정화된 버그없는 자동매매 티티엔 


완벽한 매매 기능에 한차원 높은 안정화를 이룩하여 여타의 프로그램들중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제품인데요 



검증마스타라는 특수한 프로그램을 별도로 제공하여 검증 기능까지 확장되고 있습니다. 


검색식으로 매매를 하고 검증을 하신다면 단연 티티엔을 사용하셔야합니다. 



체험판 다운로드 


http://www.todaytrading.net/download/download.asp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