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TN 시스템트레이딩 로보어드바이저 자동매매 프로그램 


실전 매매 키움증권 일지 올려봅니다 ㅎ 


http://www.todaytrading.net/default.aspx 







이 계좌는 스윙 계좌 입니다. 


오늘은 보락이 연상을 치는 바람에 수익을 좀 얻었네요 ㅎ 


오랫동안 하락하더니 한건 해주었습니다. 






이 계좌는 가장 기대가 큰 전략으로 박스권돌파 이후 상승 추세를 잡안 종목을 


일정 기간 보유하여 큰 시세 수익을 얻고자 하는 전략입니다. 


모두 빨간불이네요 !!! 


다음주 더 큰 수익 기대를 해봅니다. 








이 계좌는 가장 오랫동안 공들이고 테스트한 전략인 시초가 매매입니다. 


역시나 어렵습니다. 너무나 변화무쌍한 아침장 매매라 


1% 먹기가 지속적으로 성공하면 대박이지요 ㅋㅋ 


한때는 하루에 20만원 40만원 꾸준히 들어왔는데 갑자기 안좋아지는....


지속적인 수익을 위해 손익비를 활용한 승률을 높이는 전략을 구성중입니다. 





이상 티티엔 자동매매로 전략을 구동할 수 있는 다양한 매매 스타일을 보았습니다. 


저는 총 3개의 계좌로 시초가, 스윙, 추세추종 스윙 등 여러가지 테스트 중에 있는데요 테스트가 마무리되면 계좌별 1000만원 입금 후 퍼센트 매매로 복리 효과를 노려볼까 합니다 ~ ~


이 모든 매매가 아침에 자기 스스로 매매를 시작하는 완전 무인 매매 방식... 


손댈게 없습니다 가끔 쳐다보기만 하거나 영웅문 모바일로 구경하면 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