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키움증권 영웅문 조건검색 자동매매 프로그램 TTN 



http://www.todaytrading.net/Default.aspx 



조건검색식을 통한 자동매매가 요즘 이슈입니다. 


조건검색을 통한 매매가 수익을 가져다 줄수 있다는 소문이 돌면서 본격 자동매매 시대로 접어드는 시작점인듯 한데요, 그만큼 프로그램 선정에 만전을 다해야할듯 합니다. 


조건검색을 아무리 잘만들어도 프로그램이 없거나 또는 형편없다면 아무런 의미가 없으니까요. 



또 한가지... 바로 조건식의 검증 단계를 거쳐야하는데요 

정말 내 조건식이 수익을 내는지 알 수있으려면 본격 실투를 하기 전에 검증을 거쳐야합니다. 


짧게는 1주 길게는 3주 이상 해야하는데 크게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모의투자

2. 소액실투 (한 주 씩 매수를 해서 손익률 체크) 

3. 검증 프로세스 



티티엔 자동매매에서는 이 3가지를 모두 지원합니다. 


특히 가장 추천하는 방식은 두번째 바로 소액실투입니다. 특히 1주 혹은 2주 등 특정 종목수를 설정하여 매수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종목의 가격에 비례해서 매수를 할 수 있다는 장점, 그리고 소액으로 테스트를 해볼 수 있어 큰 손실을 유발하지 않는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아래 그림에서도 다양한 종목들을 1주씩 매수를 하였고 모두 매수완료되어 있는 화면입니다. 







조건식으로 과연 수익이 날 수 있으냐 없느냐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아이템입니다. 


제 생각에 조건식 매매는 데이트레이딩이 맞는듯 합니다. 급등주를 노려 치고 빠지는 전략, 혹은 정말 멋진 조건식을 만들어 하루 50만원 이상 벌 수 있는 능력. 



TTN 을 통해서 는 매우 다양한 매매를 할 수 있는데요, 


 - 관심종목을 설정하여 수동 매수를 진행하고 잔고모니터링으로 스윙매매하기 

 - 조건식 5개 동시 매매를 통해 급등주 공략하기 

 - 여러 계좌를 운영해서 한개는 장투, 한개는 조건식 매매 등 다양하게 운용하기 

 - 자동으로 매도하기, 수동으로 개별 매도하기 

 - 매수만 처리하기 매도는 영웅문으로 하기 (사실 매수 속도는 동급 최강입니다. ) 


등등 들수 있습니다. 



http://www.todaytrading.net/download/download.aspx   


지금 체험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