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ttp://www.todaytrading.net/Default.aspx



오늘 실적 호조로 삼성전자가 날라갔네요 ~ 

뭐 너무 비싸서 개인이 사기에는 좀 무리가 있지만 네츄럴엔토텍, 뉴프라이드 등 날라가는 주식들을 보면 내 잔고를 보며 한탄 짓기도 합니다 ㅎ 


오늘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바로 주식과 관련된 프로그램인데요, 이른바 자동매매 시스템트레이딩 솔루션입니다. 


자동매매라.... 


투자자라면 한 번쯤 생각해봄직한 프로그램입니다. 


내가 바쁠때 알아서 매수를 하고 알아서 매도를 해준다면... 웬지 투잡을 뛰는 느낌이겠죠?? 

직장생활을 하다보면 회의다 출장이다 해서 손절도 못하고 상찍을때 눈물을 흘려야했던 적이 많으실텐데요, 자동매매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그런 일은 걱정이 없죠. 


아침에 컴퓨터를 켜고 자동으로 하드 잠자지 않기를 해놓은 뒤 TTN 자동매매 시스템을 켭니다. 

평소 눈여겨 두었던 관심그룹이나 조건검색식에 매칭된 종목들이나 주문 계획을 새워 자동 매매 모니터링을 시작합니다. 


투자할 금액을 100만원으로 정해놓고 종목별 비율을 함께 정하고 매수를 시작합니다. 


그리고는 출근 ~ 


집에와보면 설정해놓은 익절 퍼센테이지에 맞게 알아서 팔아서 이익을 보았고, 

예상치 못하게 떨어지는 놈들은 5% 이하일 경우 손절을 해버려서 잔고가 깔끔해져 있습니다. 



물론, 전업 투자자 분들에게도 좋은 프로그램인데요 모든 작업을 종목별로 수동, 자동 다 처리할 수 있어서 발빠른 매수와 정확한 매도를 위한다면 반드시 필요한 프로그램이 바로 티티엔이죠. 


한 번 사이트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자동매매 HTS 를 구축하려는 회사가 있다면 소스도 제공하니 이보다 좋은 기회는 없을듯 하네요